네티즌 추천맛집

프리아트(free art) 서면점

업종 커피집/빵집/기타 글쓴이 펀부산
주소 부산 진구 중앙대로 680번길 40 프리아트 전화번호 051-818-8886
등록일 19-07-14 평점/조회수 32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본문

 


 

부산 서면에는 커피 업소가 많지만 독특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 잡는 카페가 있어 화제다.

 

말 그대로 프리아트다. free 하면서 art 아트 한곳 !

 

바로 부전동 프리아트 이다고 최병기 선생의 작품으로 흔히 볼 수 없는 카페로 인근 학원 거리에 입성한 프리아트 카페로 그 특이함에 사로 잡혀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인더스 트리얼풍 카페로 기어로 만든 조형물과 특이한 수제 조명, 벽면 가득한 다양한 작품 들과 원통 소파까지 예사로운 것을 찿을 수없는 이국적인 카페이다.

 

입구부터 화장실까지 손님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서면 최강 쉼터로 자리 잡아가고 있으며 넓은 매장 만큼이나 다양한 핸드메이드 가구로 매력을 한층 더하여 강렬하면서도 투박한 남성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색상이나 분위기는 자유분방 하다.

 

아메리카적인 강렬함과 디테일은 장년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젊음 세대들에겐 색다름과 복고풍의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인테리어를 직접 디자인 하고 만든 고 최병기 선생의 작품은 창원과 마산 등에서 각광받고 있으며 부산은 이번이 처음인데 박민 대표는 유작을 잘 보존하는데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인근 학원가 특성상 공부하는 학생이 많은데 여기서 공부해서 공무원 합격한 사람들의 자주 가는곳이라는 소문이 자자 하다고 했다.

 

 

커피는 고급 원두를 사용하여 산미가 약간 있는 상큼함과 마일드한 커피를 주문할수 있으며 작년 10월에 오픈하여 가장 기본적인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집 으로 소문이 났다.

 

인스탄트적인 커피를 벗어나서 제대로 된 아메리카노에 누구나 좋아하는 특별함을 가졌다화려함을 뺀 수수함과 독특함은 나른한 시간에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주고 다양한 볼거리와 음료 디저트로 소확행을 완성 시켜준다.

 

 

 

예술 작품과 어울려 시원하고 강렬한 아이스 커피 한잔편안한 좌석과 깨끗한 부대시설 강렬한 인더스트리얼 카페를 원하신다면 서면 프리아트 카페로 가보세요. 

 


 

 

아메리카노 4,500원 콜드브루 5,500원 라테·카푸치노 각 5500,

영업시간 오전 10~오후 10. 부산 진구 중앙대로 680번길 40 프리아트

freeart cafe 051-818-8886. 

 

 

총 0건 / 최대 200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