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맛집

카페 코버트

업종 커피집/빵집/기타 글쓴이 키슬리 http://m.blog.naver.com/sagesselee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66-17 전화번호 010-4943-8986
등록일 16-07-01 평점/조회수 1,98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본문

<부전 시장, 유리 타일집- 카페 코버트>


유치원에 다닐 즈음 부산에 일 년 남짓 살았던 적이 있다. 그 때 엄마 손에 이끌려 가끔 왔던 기억이 난다. 덩어리째 내어 놓고 파는 족발이 즐비했고- 물기가 축축한 바닥을 요리 조리 피해 다녔던 것 같다. 부전 시장, 내게는 조금 어슴푸레한 기억의 조각들이 남아 있는 곳이다.  

사람이 많이 오고 가는 밀면집이 있고, 한 골목 더 들어가면 시장이 깊어진다. 카페는 목욕탕집처럼 높은 데다 온통 유리 타일이 번쩍거려 더 눈에 띄었다. 시장 입구의 거대한 카페가, 그 시장을 이따금 오가는 내내 궁금증을 유발하곤 했다.

가오픈 중인 카페는, 다다음주쯤 정식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했다. 우수를 지나 조금 더 날이 따뜻해지는 3월이 되면, 더 많은 메뉴를 만날 수 있을거라 기대하며.

주로 2층에 앉을 수 있을 것 같다. 1층은 큰 테이블 하나로 이루어져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밖에서 느꼈던 대로, 햇살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것은 2층이었다.

한 층 더 오르면, 좀 더 따뜻해질 날의 테라스.

심플하고도 오묘한 인테리어, <카페코버트>, 그 이름과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음악이 흐르고, 조금 더 반질거려질 시간에 다시 만나기를.

카페 라떼, 가오픈 기간에는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두 종류의 커피만 주문이 가능했다.

쌉싸래한 카페라떼를 들이키며- 부전 시장에서 야금야금 먹을 과일 한 봉다리 사고, 또 두어 블록 올라 가 어묵 한 모타리 담아 집으로 돌아가는 길. 조금 쉬어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어느 날, 다시 만나게 될 은밀한 공간. <카페 코버트>.

CAFE COVERT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1동

주소 :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49
전화번호 : 051 742 4886

총 0건 / 최대 200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