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맛집

그릿비커피

업종 커피집/빵집/기타 글쓴이 키슬리 http://m.blog.naver.com/sagesselee
주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상현로 59 전화번호 010-3131-6478
등록일 16-07-04 평점/조회수 1,87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본문

<그 길을 함께 걸으면, 그릿비커피>

따뜻한 햇살, 그 햇살을 받은 흙내음이 풋풋해질 무렵, 그런 날 좋은 봄에 오면 좋겠다 싶어 조금 담아 놓았던 카페였다. 한 주가 길게 느껴질 것만 같고, 무슨 일을 하는건지-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건지 한참 멍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날. 해가 모두 진 시각, 그 카페를 찾았다. <그릿비커피>.

카페는 회동 수원지 가는 구불구불한 길, 그 물 가에 있었다. 오른쪽 어깨에 잔잔한 물이 흐르면, 어슴푸레 카페가 보인다. 풋풋한 춘삼월의 한낮이 지나고, 다시 큼큼한 흙내음이 올라올 즈음.

2층에는 조금 더 넓은 자리가 있고, 또 밝은 날엔 조금 더 멀리- 마음 넉넉해지는 풍광이 보일 것 같다.

두 세 가지의 베이커리는 모두 이 곳에서 장만한다고 했다. 티라미수와 쇼콜라 케이크, 그리고 치즈 케이크.

쇼파 자리가 넉넉하고, 카페는 밝았다. 햇살이 가득한 날이라면 더욱- 밝게 느껴질 카페의 온기가.

그릿비의 이름을 담은 그릿비 샌드위치를 함께 곁들였다. 햄과 치즈, 양상추. 약간의 견과류와 달큰한 칠리 소스의 조합이 마치 안주처럼 독특하게 느껴졌다.

맑은 카페라떼와 목을 살큼 타고 넘어가는 아메리카노, 그래 우리가 원했던 것은 어쩌면- 조금 벗어나는 것이었는지도 모른다. 가끔 떠올리게 되는 많은 것으로부터. <그릿비커피>.

Greetvicoffee
부산광역시 금정구 선동 414-2 그릿비커피

주소 : 부산시 금정구 상현로 59
전화번호 : 010 3131 6478

총 0건 / 최대 200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