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맛집

모토커피

업종 커피집/빵집/기타 글쓴이 키슬리 http://m.blog.naver.com/sagesselee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과정로 16 전화번호 051-753-7536
등록일 16-07-05 평점/조회수 2,00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본문

<망미동 대로변, 오롯한 커피집 : 모토커피>


유행은 변한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많은 발길이 닿는 가게들도 변한다. 그 곳에 당장이라도 가지 않으면 그 음식을 모르는 문외한이 되기라도 하는 것 처럼. 세상의 전부처럼 여겨졌던 많은 것들이- 기억 속에서 완전히 사라지기도 했다. 이유는 없었다. 원래, 잊혀지는 것에는 이유가 없으니까.

내게 그 카페는 지나는 길목, 어디 어딘가로 통하는 길에 있었다. 그 것은 자주 가던 가게이기도, 또 그랬던 시간들이기도 했다. 밝은 빛의 벽돌로 가득 채워진 입구를 지나, 카페의 문을 열고 들어섰다. 오랫만에 이렇게 넓고 시원스러운 카페를 만난다는 생각을 문득- 떠올리며.

창문은 넓고 옆 테이블과 간격도 시원스러웠다.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으려고 귀기울이지 않아도 괜찮고, 누군가 이야기를 들을까 목소리를 낮추지 않아도 좋았다.

스콘이나 페스트리 종류를 몇 가지 구워 파는 것으로 짐작 했다. 그 아담한 유리에 몇 가지의 메뉴들이 써 있었지만, 방문한 날에는 만날 수 없었다.

좋아하는 <프릳츠커피컴퍼니>의 원두를 사용한다. 요즈음 부산에서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는 물개-

바닐라빈을 긁어 만드는 바닐라 라떼가 은근한 향을 풍겨 낸다. 아메리카노 역시 뭉근한 듯 잔잔한 맛이었다. 그들의 모토는 어쩌면- 따뜻함, 잔잔함, 그리고 편안함, 그런 것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많은 것들이 빠르게 지나가는 속에서, 가장 요즘 다운 카페를 만나며. 우리가 잊고 있었던 것들에 대해 잠시 떠올렸다. 잊혀지는 것- 대부분의 날 실감조차 못하는 많은 것들에 대해. <모토커피>.

모토커피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 420-2 모토커피

주소 : 부산시 수영구 과정로 16
전화번호 : 051 753 7536

총 0건 / 최대 200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